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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 Apps를위한 Quickchat AI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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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사용 언어: 한국어/조선말
  • V 1.0
  • 4.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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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ftonic 리뷰

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AI 기술을 활용한 챗봇 개발을 위한 것입니다.

Quickchat AI는 브라우저 기반 소프트웨어 패키지로, 인공지능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 지원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입니다.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옵션을 선호하는 이유는 확장성자동화된 성격 때문입니다.

LiveAgent와 같은 프로그램은 사용자 생성 쿼리에 대한 대답을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이지만, 그 기능은 다소 제한적입니다. Quickchat AI는 현대적인 기업들에게 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GPT-3 프로토콜 사용하기

Quickchat AI는 GPT-3 언어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. 지나치게 기술적으로 설명하지 않아도, 이러한 인공 지능은 기본적인 인간 언어를 이해하고 목적에 맞는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그 개발자들은 GPT-3을 최초의 인간-컴퓨터 인터페이스로 소개했습니다.

실질적인 내부 문제 해결

기업은 자동화와 실질적인 고객 지원 사이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. Quickchat AI는 맞춤형 쿼리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여 문제를 짧은 시간 내에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(전통적인 CRM 전략과 비교하여).

코딩 지식 필요 없음

사용자는 이 어플리케이션의 "스마트"한 성격 덕분에 어떤 종류의 코딩 지식도 필요하지 않습니다. 또한 챗봇은 해당 비즈니스의 특정 매개변수에 맞게 조정될 수 있으며, 뚜렷한 개인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.

점점 더 지능적인 솔루션

Quickchat AI를 독립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 활용하거나 Pipedrive Sales CRM과 같은 다른 번들과 시너지를 이루는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GPT-3 언어 학습이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, 이 번들은 가까운 미래의 흐름을 대변할 수 있습니다.

장점

  • 챗봇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.
  • 소량의 기술 지식이 필요합니다.
  • 자동으로 제품 정보에 액세스하여 더 관련성 높은 답변을 제공합니다.

단점

  • 월간 요금 패키지는 유사한 서비스와 비교할 때 비싸다.
  • AI-생성 답변은 항상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Web Apps를위한 Quickchat AI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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